통영해양경찰서(서장 김평한)는 31일 통영해양경찰서 3층 중회의실에서 승진임용식 및 하반기 모범공무원 표창을 수여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승진임용식 코로나19 거리두기 적극 실천을 위해 계급별로 따로 진행하였으며,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되어 경장에서 경사로 특진 한 경장 강준(경비구조과)을 포함해 총 12명이 한계급식 승진하였다.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된 정지훈 경감은 현재 수사과 형사계장으로 선박방화 및 선박침입 특수절도사범 긴급체포, 드론을 활용한 양귀비 단속 등 해상범죄 척결을 통한 해상치안질서를 확립하였다.
김평한 통영해경 서장은 “경찰으로서 한 계급 승진하는 것은 영광스러움과 동시에 책임감이 따르는 만큼 어깨에 있는 계급의 책임감을 가지고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야 하며, 모범공무원이 된 정지훈 경감도 정말 축하한다.” 고 말했으며,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된 정지훈 경감은 “모범공무원으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이며, 앞으로도 해양경찰의 일원으로 현장에 강한 해양경찰이 될 수 있도록 주어진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승진임용 명단
▲ 경사→경위
경사 정수영(P-58정), 경사 이상휘(고성파출소), 경사 최정우(남해파출소)
▲ 경장→경사
특진 경장 강준(경비구조과)
경장 조해윤(기획운영과), 경장 박양정(기획운영과), 경장 권오관(장비관리과)
▲ 순경→경장
순경 김경오(수사과), 순경 김진철(수사과), 순경 반지윤(1005함)
순경 박소현(1005함), 순경 이명성(거제남부파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