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3대 조영인 회장 이임, 제14대 성명숙 회장 취임 -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성명숙)는 지난 15일 통영시청 강당에서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제13대 조영인 회장 이임 및 제14대 성명숙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내빈소개와 이임회장 공적소개를 시작으로 감사장 수여, 이임사,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 기 전수, 취임회장 약력소개, 취임사, 축사, 임원소개 순으로 진행됐으며, 여성원로를 비롯한 각계 인사들이 참석해 이‧취임을 축하했다.
조영인 이임 회장은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많은 행사와 사업에 열정을 갖고 동참해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새로 취임하실 회장님과 회원들이 일치단결해 양성평등한 통영을 이뤄나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늘 회원들과 함께 여성단체협의회 발전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성명숙 신임 회장은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신 역대 회장님들과 회원님들께서 이루어놓은 업적을 계승 발전시켜야 하는 소명감을 가지고 이 자리에 섰다”며 “여성이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 모두가 화목한 통영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는 19개 단위단체 5,50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명숙 회장과 함께 고말선 부회장, 문영미 부회장, 박소연 총무, 박현숙 서기, 백연숙 부서기, 최양정 회계, 강시자 부회계로 구성된 임원단은 제14대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의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