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바르게살기 경상남도 회원대회에서 최우수협의회로 선정-
바르게살기운동통영시협의회(회장 조영인)은 지난 3일 웨딩스토리에서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24년 통영시 회원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2024년 한 해의 사업성과를 영상으로 보고하고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공이 큰 모범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시상식과 대회사 및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1명(용남면 추진규님), ▲경상남도지사 표창 2명(협의회 김용석님, 북신동 정명선님), ▲국회의원 표창 2명(광도면 김미선님, 도천동 김석주님), ▲통영시장 표창 20명(협의회 조봉진님 외 19명), ▲통영시의회의장 표창 2명(산양읍 전영민님, 무전동 박서정님) 등 27명의 회원들이 표창장을 수상했다.
또한 ▲바르게살기운동중앙협의회 중앙회장 금장 1명(미수동 김정렬님), ▲표창장 1명(정량동 김성근님), ▲도협의회장 표창장 3명(여성회 유혜숙님, 명정동 이재순님, 봉평동 전영식님), ▲시협의회장 표창장 3명(용남면 김미숙님, 명정동 이선림님, 중앙동 박중언님)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했다.
조영인 바르게살기통영시협의회장은 “한 해 동안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은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진실⸱질서⸱화합의 바르게살기운동 정신을 되새기고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다짐을 마음 속 깊이 새겨 내년에는 올해보다 한단계 성장하는 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회원대회의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바르게살기운동의 활성화에 애써주신 영예로운 수상자 여러분께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전한다”며 “스스로 실천하는 운동에 앞장서 주시는 여러분의 노력과 헌신에 존경을 표하고 앞으로도 회원 여러분들의 뜨거운 열정이 ‘미래 100년의 도시, 통영’을 만들어 가는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통영시협의회는 진실‧질서‧화합의 3대 이념의 실천을 통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지속가능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꾸준히 이어나가고 있으며, 2024년 바르게살기 경상남도 회원대회에서 최우수협의회로 선정됐다.